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ESG전문그룹 이노텍코리아(정인호 대표), 국제라이온스 355-A지구 부산대성라이온스클

(김호준회장), 한반도환경운동본부(하동기총재)는 오늘 8일 인창재가노인지원 서비스센터

및 해피빌 요양원과 함께하는 진주시 진성면 사랑의 쌀 기탁행사를 진행하였다.

 

인창재가노인지원 서비스센터는 2000년 6월 한서가정보사원파견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사하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를 위하여 전문적이고 다양한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해피빌요양원은 2015년 전국 장기 요양기관 평가 최우수 기관 A등급을 받은 아름다운 노후를 위한 요양기관이다. 이에 대성라이온스클럽과 한반도환경운동본부, 이노텍코리아가 힘을 합쳐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김말순 이사장은 사하의 어려웠던 시기와 발전 과정을 같이 동행한 65세 이상의 노인세대를 대표한 환영사에서 ‘온정의 손길이 메말라가는 어려운 시기에 이와같은 행사를 준비해주심에 감사를 표하며, 사하의 기업들과 어른들이 이 손길을 함께 공유하며 기억할 것’이라 말했다.


행사에 함께한 ㈜이노텍코리아는 사하구 소재의 토목 시공 및 엔지니어링 전문회사로 지반 및 토목 전반의 설계, 시공, 관리, 진단, 검토, 보강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지반조성포장공사, 철근콘크리트공사, 구조물해체비계공사, 상하수도설비공사 등 전문 건설업을 비롯하여 계측관리, 안전진단 외 건설사업 관리, 부동산개발, 지하안전영향평가 등의 엔지니어링 과업까지 지반분야의 토탈 솔루션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텍코리아의 정인호 대표이사는 지난 6월 27일 석류동장 대상을 수상하였고, ‘POWER KOREA’ 12월 호 (Construction Survey Expert Group 친환경, 경제적 공법으로 공사 현장 선도, 이노텍코리아)에 소개되었다.

대성라이온스클럽은 2012년 2월 20일 창립하여 현재까지 ‘북한이탈주민들의 정착을 위한 행사’ 등 어버이날, 삼계탕 봉사, 김장 봉사와 같은 많은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봉사 단체이다. 또한 이노텍코리아 정인호 대표는 대성라이온스클럽 7대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이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반도환경운동본부는 금호건설 부산에코델타시티 환경정화운동, 디엘건설 명지지구 환경정화운동, 우방 중부동 환경정화운동, 한라건설 위도항 환경교육 등 주로 건설공사로 인해 야기될 수 있는 대형환경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교육 및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 대한환경일보 양창훈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8 16:5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새로운 벚꽃 명소! 감곡면 청미천 벚꽃길
  •  기사 이미지 ESG전문그룹 이노텍코리아 사랑의 쌀 기탁행사
  •  기사 이미지 여주시 여강회 복지사각지대 지원 성금 600만원 기탁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