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신지식인 협회 최철규 부회장(평택 편백체험장 대표)은 9일 오전 산불예방및 응급환자 이송에 수고하는 소방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한국신지식인 중앙회 임원진들과 평택 소방서를 방문하여 편백나무 수액 피톤치드 240병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김종백 협회중앙회장과 한윤희상임부회장, 정승원 봉사단 사무총장, 그리고 한경복 평택소방서장, 황선식 평택행복나눔 본부장이 함께 하였다.
최철규 부회장은 평택 소풍정원에서 편백체험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신지식인협회 에서 2019년 발생한 강원도 고성산불 진화에 수고하는 소방대원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하는데 편백나무제품을 2년동안 후원 한것으로 알려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종백 중앙회장은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실천에 노력해 주시는 7천여 신지식인들에게 감사드리며, 산불예방및 응급환자 이송에 수고해주시는 소방대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경복 평택소방서장은 "최근 산불로 인하여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 밤낮없이 근무하는 소방대원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줘 감사하다"며 "시민들이 안전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 라고 답했다.
행사를 준비한 최철규 부회장은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서면서 2020, 12.24 평택 보건소에 편백나무 목침을 기부 했으며 2021,1.11 평택 박애병원에는 편백나무 수액 피톤치드를 전달 하는등 그동안 많은 봉사활동을 한것으로 평이 나있다.
한국신지식인 협회 관계자는 "최철규 부회장이 2021년도 한국신지식인협회 산악회장으로 선출되여 3월13일 대구의 비슬산 정상에서 회장 이,취임식및 시산제를 갖는다"고 말했다.
김충기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1 22:51: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새로운 벚꽃 명소! 감곡면 청미천 벚꽃길
  •  기사 이미지 ESG전문그룹 이노텍코리아 사랑의 쌀 기탁행사
  •  기사 이미지 여주시 여강회 복지사각지대 지원 성금 600만원 기탁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