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일보

HOME > 종합뉴스 > 정치·경제

칠곡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편집국|2021-04-07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칠곡군은 군정발전과 주민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을 2020년 하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했다.
군은 각 부서에서 추천한 15명을 대상으로 실적검증과 자체심사를 통해 지난달 29일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4명을 선발했다.
최우수로 선정된 이정홍 주무관은 성인문해교육을 통해 한글을 깨친 할머니 다섯 분의 글씨체를 글꼴로 제작해 전국적인 관심을 끌어냈다.
우수로 선정된 박명주 주무관은 빈 상가의 임대료와 홍보비를 지원해 청장년 예비 창업가의 입점을 돕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 장려로 선정된 김현석 주무관은 미군부대 취수장 등 보행과 경관에 저해가 되는 요소를 개선하고 자고산 정상 평화전망대 국가기준점을 철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상기 주무관은 본연의 업무는 물론 코로나19 이송 업무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보건소 업무경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칠곡군은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4명에 대해 성과상여금, 평정 시 가점부여, 포상휴가 등의 인센티브를 부여할 방침이다.
백선기 군수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추어 공직사회도 발 빠르게 변화해야 한다”며“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추진을 목표로 공무원 모두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칠곡=이정수 기자 jsl9393@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ecn.kr/atc/view.asp?P_Index=4592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mym3252@hanmail.net)

대한환경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kecn.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