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일보

HOME > 종합뉴스 > 연예·스포츠

힘내라! 구미 체육인들도 시민과 함께 위기 극복에 참여

- 구미시체육단체 예산 8억7천9백만원 절감 시에 반납 / 구미시장애인체육회, 4천7백만원 예산 절감 시에 반납

편집국|2020-04-08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구미시체육회(회장 조병륜)에서는 각종 행사 취소 및 보조금 절감 등으로 코로나19 피해 지원 재원을 마련을 위한 구미시의 예산 절감에 적극 동참하여 고통 분담에 앞장서기로 했다.
구미시체육회는 산하 50개 가맹 단체들과 위기 극복의 뜻을 모아 올 한해 일회성 체육행사를 최소화하고 기타 보조사업 지출을 자발적으로 절감키로 하고, 제58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참가 지원사업, 국제교류행사 지원사업, 시장기대회 개최 지원사업, 각종 생활체육 및 학교체육 대회 참가 지원사업 등에서 총 8억7천9백만원을 절감하여 시에 반납키로 했다.
구미시체육회 임직원들은 지난 3월 자발적 모금을 통해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1천2백45만원을 구미시에 기탁했고, 사회복지시설 코호트 격리를 위한 관리 전담반에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등 지역 위기 극복에 적극적인 참여로 힘을 보태고 있다.
조병륜 구미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예산 절감과 성금모금에 자발적인 참여로 뜻을 함께 해준 구미시 체육인들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시민들이 평온한 일상생활과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미시체육회와 뜻을 함께한 구미시장애인체육회도 위기극복의 뜻을 모아 제22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지원사업과 각종 개별종목 대회개최 지원사업 등에서 4천7백만원의 예산을 절감하여 시에 반납키로 했다.
이정수 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ecn.kr/atc/view.asp?P_Index=3699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mym3252@hanmail.net)

대한환경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kecn.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