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일보

HOME > 환경뉴스 > 환경산업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개장대비 환경대청결사 가져

- 시즌 Ⅱ 미소·친절·청결 범시민 운동으로 확대

편집국|2019-06-12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보령시는 6월 10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일원에서 김동일 시장과 각급 기관·단체 임직원, 학생 및 군인,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천해수욕장 환경대청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꿈과 낭만이 어우러진 전국 최고 휴양지인 대천해수욕장 개장(6월 15일) 일주일여를 앞두고 시민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나가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해수욕장 이면도로를 깨끗이 청소하며 손님맞이에 온 힘을 다했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대하어린이집 원생, 동대초등학교 학부모단 등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현재까지는 어른들이 지켜온 해수욕장을 커나가는 학생이 청소하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도 자연을 보존하고 훗날까지 지킬 수 있는 환경대청결 행사에 참여해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김동일 시장은 “대천해수욕장은 전국적인 관광지로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으로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제공하여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시설물 안전 점검과 시설물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보령시는 오늘 6월 17일 오후 6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장식을 갖고 8월 18일까지 65일간 대천해수욕장을 집중 운영한다.
오균선 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ecn.kr/atc/view.asp?P_Index=2890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mym3252@hanmail.net)

대한환경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kecn.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