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일보

HOME > 환경뉴스 > 관광·문화

여름 휴가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으로 오세요 !

편집국|2018-07-11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하절기 휴가철과 봉화군 은어축제를 맞이하여 증가하는 관람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7월 21일(토)에서 8월 19일(일)까지 하절기 특별운영 기간으로 정하여 관람시간 연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절기 특별 운영기간 동안은 기존 18시까지였던 관람시간이 20시까지로 늘어난다.수목원 방문이 지역 내 타 관광명소와 연계되는 만큼, 운영시간을 연장하여 방문객의 관람기회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려는 계획이다.
특별운영 기간 동안, ▶입장권 발권, 호랑이 관람, 편의시설 19시까지 이용시간 연장 ▶봉화군 은어축제 참가자 입장료 상호할인 ▶수생식물 특별전시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 추가 운영 ▶입장객을 대상으로 한 기념품 추첨 이벤트 ▶주말「숲속 음악회」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적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용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휴가철 수목원의 관람편의를 확대 제공함으로써 여름철 휴가 고객을 유치하고, 지역축제와 연계하여 기관·지역사회와 협업을 강화하는 등 수목원의 사회적·경제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무삼 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ecn.kr/atc/view.asp?P_Index=1672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mym3252@hanmail.net)

대한환경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kecn.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