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추억과 향수로 남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치유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힐빙관광도시 단양이 제격이다.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여행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가족 여행’ 키워드가 검색되는 수가 7배가량 늘어났다.이와 같은 가족 여행 트렌드에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홍성군은 올해 어업기반 시설 확충과 산지 유통기능 활성화를 통해 고품질의 수산물 가공·유통체계를 확립하며 명품 수산행정을 펼칠 계획이다.지난해 해양수산 분야에 57억5천7백만 원의 예산을 편성했던..
동해시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천곡동 한 섬 일원에 감성 바닷길을 조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한 섬 일원은 동해시 청사 동측 약 500m 부근에 위치해 도심과 가까운 지리적 특성과 해안선을..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의 주역인 정선 알파인경기장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하여 지난1일 정선 아라리공원에서 정선군민과 함께하는 올림픽 유산 보존 기원 2019 해맞이 축제가 성황리에 열렸다.정선청년봉사단..
충남 서천군 서면 마량포구는 서해에서 해가 뜨고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자연스럽게 해넘이 . 해돋이 명소로 자리잡아 올해도 1만2천여 명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이번 행사는 영하의 날씨에도 불..
한 곳에서 일몰과 일출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가진 서천군 서면 마량포구에서 오는 31일과 1월 1일 '시작과 끝의 경계에서 만나는 2019 서천 마량포 해넘이 . 해돋이 행사 ' 행사가 열..
환경부는 비엠더블유코리아㈜가 국내에 수입·판매한 '미니 쿠퍼' 차량에 대해 제작차 인증 규정 위반으로 12월 6일에 과징금 약 5억 3,000만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인증 규정 위반으로 적발된 차량은 20..
도심 속 걷기 좋은 명소로 손꼽히는 덕수궁 돌담길. 그 길을 걷다 보면 영국대사관 정·후문에서 길이 막혀 되돌아가야 했지만 이젠 덕수궁 돌담길 전체를 막힘없이 걸을 수 있게 됐다.서울시가 단절됐던 덕..
문화재청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와 싱가포르 국가문물국 아시아문명박물관은 오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2019년 3월 17일까지 해양유물전시관에서 한국-싱가포르 국제교류전 "바다의 비밀,..
단양 소백산이 지난주 내린 첫눈으로 눈꽃 장관을 연출하면서 겨울 등산객의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전국 명산 중 하나인 단양 소백산은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하지만 겨울풍경이 빼어나기로 손꼽힌..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민족의 기상이 발원하는 곳, 백두대간 지리산’이라는 주제로 강병규 사진작가 초대전을 오는 12월 4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국립백두대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