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한국관광공사와 문광부가 선정한 신규개방 관광지 6곳에 뽑혀 / 자연형 수로와 달빛정원 등 제천시의 신상 관광지 덩달아 주목
제천시 의림지의 용추폭포 유리전망대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가을철 '숨은 관광지'에 선정되었다.한국관광공사와 문광부가 선정한 가을철 숨은 관광지는 총 7곳으로 최근 신규개방 관광지 6곳과 한정개방 관광지 1곳이 선정되었으며, 금년 8월 말 대중에 첫 선..
관광1번지 단양군의 도담삼봉이 충청권에서 가장 인기를 모았던 최고 인기관광지로 재확인됐다.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운영 중인 관광지식정보시스템(www.tour.go.kr)의 전국 주요관광지점 입장객통계현황에..
한국중부발전 서천건설본부(김윤기 본부장)는 (구)서천화력 폐부지 개발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리조트 건설 사업을 위한 SPC 참여 예비 후보군 모집' 을 지난 7일 자로 공고했다고 밝혔다.서..
광주시는 지속적인 인구 증가로 인한 안정적 수도공급을 위해 제3정수장 시설확장 공사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2017년 11월 착공한 제3정수장 시설확장 공사는 1일 4만톤 용량의 시설을 증축한 것으..
체류형 관광도시 단양군의 신규 체험시설인 만천하슬라이드·모노레일이 올 하반기 개장을 앞둬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군은 지난 19일 만천하테마파크 내 역점..
관광1번지 단양군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역경기 부양에 온힘을 쏟는다.군은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관광업 등에 활기를 되찾아 주며 소비를 활성화해 전반적인 경기 회복을 ..
힐링과 레저의 도시 단양군이 남한강 갈대숲 자전거길 조성에 나선다.군은 지난 달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20년 자전거도시 브랜드화 지원사업’ 공모에 서 ‘남한강 갈대숲 자전거길 조성사업’이 최종..
관광1번지 단양군의 ‘온달관광지’와 ‘다리안관광지’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0년 예비 열린 관광지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군은 지난 12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2..
관광1번지 단양군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지역관광추진조직(DMO)’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지난 1일 군은 (사)단양군관광협의회(회장 안대희)의 ‘단양 오고(5GO) 미션투어’..
봄바람 휘날리며...2020. 04. 01 16:18
화창한 봄 날씨를 보인 지난 31일 삼십리 벚꽃 길로 유명한 전남 강진군 군동면 금곡사 주변 왕벚나무가 새하얀 꽃망울을 활짝 터트려 코로나19의 우울함을 달래주듯 화사한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광주시가 팔당호와 경안천을 아우르는 명품 ‘생태 자전거 하이웨이’를 조성한다.시는 녹색교통수단인 자전거 중심의 친환경 도시공간 조성을 위해 생태 자전거 하이웨이를 조성한다며 우선적으로 태전지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