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2019년 해맞이 축제 성황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의 주역인 정선 알파인경기장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하여 지난1일 정선 아라리공원에서 정선군민과 함께하는 올림픽 유산 보존 기원 2019 해맞이 축제가 성황리에 열렸다.정선청년봉사단(회장 장명식)주관으로 열린 2019 해맞이 축제는 많은 군민 및 관광객들이 ..
문화재청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와 싱가포르 국가문물국 아시아문명박물관은 오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2019년 3월 17일까지 해양유물전시관에서 한국-싱가포르 국제교류전 "바다의 비밀,..
단양 소백산이 지난주 내린 첫눈으로 눈꽃 장관을 연출하면서 겨울 등산객의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전국 명산 중 하나인 단양 소백산은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하지만 겨울풍경이 빼어나기로 손꼽힌..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민족의 기상이 발원하는 곳, 백두대간 지리산’이라는 주제로 강병규 사진작가 초대전을 오는 12월 4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국립백두대간..
화천산천어축제에서 주말 발권 대란’이 해소될 전망이다. 군은 2019 1월5일 개막하는 축제에서 예약 낚시터 발권 부스를 지난해 7개에서 14개로 2배 확대한다. 또 발권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예약..
대한민국 관광1번지 단양군이 관광객 1천만을 목표로 속도를 내고 있다. 군에 따르면 선거와 가뭄, 폭염 등으로 관광 수요가 크게 위축될 것이란 게 일반적인전망이었지만 1∼10월까지 763만2286명이 방문하..
제천시는 지난 16일 오후 영천동 비점오염 저감시설 주차장에서 비점오염 저감시설 준공식을 개최했다.영천동 비점오염 저감시설 설치사업은 장평천 수질개선 및 시민의 생태 휴식공간 조성을 위해 계획되었..
가을 단풍 트래킹코스로 이름난 단양군 영춘면에 조성된 소백산 6자락길인 온달평강로맨스길 일부구간에서 오는 24일 걷기 행사가 열린다. 군에 따르면 이번 걷기행사는 온달광장∼온달산성∼방터 반환점∼..
2018 월출산 국화축제가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 17일간 명품 피서지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개장한다.'가을여행! 국화향기 가득한 영암으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삼척 미로면 내미로리 마을추진위원회(위원장 백승옥)에서는 내미로리 천은사 입구 공한지에 대규모 국화 정원을 조성했다.내미로리 마을추진위원회(위원장 백승옥)는 최근 가을을 맞아 지난 농림수산식품부..
울진군(군수 전찬걸)의 차별화된 생태문화관광자원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가을 여행주간‘ 테마 프로그램 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