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가을 단풍 트래킹코스로 이름난 단양군 영춘면에 조성된 소백산 6자락길인 온달평강로맨스길 일부구간에서 오는 24일 걷기 행사가 열린다. 군에 따르면 이번 걷기행사는 온달광장∼온달산성∼방터 반환점∼온달산성∼온달광장 트래킹 코스에서 오전 9시30분∼12:30분 3시간 동안 진..
홍천군은 홍천의 대표 전통음식으로 자리 잡은 홍총떡의 원료인 메밀을 안정적으로 보급하기 위하여 6개면 64농가와 48.3톤을 생산협약 체결하여 재배하고 있다고 밝혔다.8월 상순 파종을 마친 36ha 면적의..
한국의 알프스 단양 소백산이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만끽하려는 등산객을 유혹하고 있다. 단양소백산(국립공원 제18호)은 사계절 수려한 자연경관을 뽐내지만 특히 가을이면 투구꽃과 구절초 등 각양각색의..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온달평강로맨스길이 트래킹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군에 따르면 가을 길목에 들어선 온달평강로맨스길에는 계절의 정취를 만끽하려는 가족과 연인, 동호인 등 다양한 ..
전라남도는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수려한 자연 풍광을 즐기며 걸어볼 수 있는 남도의 걷고 싶은 길로 ‘장성호 수변길’과 ‘광양 서천 코스모스길’을 9월 추천 관광지로 소개했다.장성호 수변길은 장성..
2019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군에서는 풍성한 가을축제로 들썩들썩 축제가 열 린다. 우선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고소한 찰전어를 만날 수 있는 제10회 강진 마량미항 찰전어축제가 오는 10월5일..
면천읍성 복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옛 면천면사무소와 면천초등학교의 철거 공사가 이달 모두 마무리 돼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당진시는 총 사업비 292억 원을 투입해 지난 2007년부터 조선시대 대표..
춘천시 신청사 호반광장에 마련된 바닥분수가 춘천의 또 다른 명소로 자리 잡았다.춘천시정부에 따르면 지난 6월 신청사를 준공하면서 광장에 설치한 바닥분수가 여름철 폭염과 함께 가족단위 무더위를 식히..
경북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방문객 가족 중 한 아이(12kg)가 빅토리아 크루지아나 연꽃 위에 앉아있다.빅토리아 크루지아나는 수련계의 여라 불리며, 부력이 강하여 2m 넘게까지 자랄 경우 사진과 같이..
대한민국 관광1번지 단양군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수양개빛터널이 여름 휴가철 급증하는 관광객을 위해 내달 19일까지 휴무일 없이 정상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수양개빛터널은 오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하나둘씩 방학을 시작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월영교, 물문화관, 유교랜드, 세계물포럼기념센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등 시내 곳곳에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안동댐 일대 서로 다른 주제를 갖..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