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컬럼·기고
경남 김해시 주촌면 원지리 산 167-1 자연적으로 조성된 생태숲의 기능을 갖춘곳,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과 식물들이 공존하며 서식하고 있는 곳이다.김해시에서는 2016년 11월 원지일반 산업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서 환경 영향평가서를 만들었다.산업단지 면적은 215.525㎡(약65,19..
경상남도 하동군을 대한민국 알프스라 칭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키 위해서 하동군청 공무원들과 하동군민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파괴하고 개인의 이득을 얻기 위해서 알프스의 이미..
요즘, 관심 가는 뉴스도 많고 마치 작정이나 한 듯 쏟아지는 이슈에 얼이 빠질 정도다. 올초 한.미FTA 재협상과는 별개로 미.중의 무역전쟁 비화로 등 터지는 마당에 가상화폐의 몸살을 치룬 국내경제는..
부산시내 45개의 지방 하천이 있다. 그 중에서 생태 하천 복원 사업. 정비 사업을 다면서 만든 하천들 들어간 돈만해도 수천억원이다. 그 결과 어떠한가? 악취를 생산해 내는 공장이다. 썩은 물 그리고 썩은..
산림 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1조 3항 가로수 나무 무단 제거시 벌칙으로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 오백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중범죄에 해당되는 사항이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유능한 ..
태권도는 우리 민족 고유 무도임과 동시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기(國技)로 전세계 1억 명이 수련 중인 한류의 원조이다. 1988년 서울 올림픽과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시범종목으로 채택되었고, ..
한파로 인해 겨울철 빙판길 교통사고 예방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이다. 겨울철에는 폭설로 인하여 고속도로, 국도, 일반도로 등 모든 도로에서 빙판길 교통사고가 발생한다. 폭설로 인한 결빙은 자연현상..
10월 21일은 제72주년 경찰의 날이다. 경찰의 날은 1945년 10월 21일 미군정청 산하 경무국이 창설된 이래 건국구국호국경찰로서 역경과 시련을 극복한 경찰사를 되새기고 선진 조국 창조의 역군으로서 새로..
하늘은 높고 말을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하지만 이런 풍성한 가을 농촌에서는 어김없이 발생하는 농축산물 도난으로 인해 농민들은 금전적인 피해 뿐만 아니라 삶의 허탈감마저 느끼게 ..
아산시의회 황재만 산업건설위원장입니다.아산시는 높은수준의 재정자립도를 바탕으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가올 인구50만의 중견도시로의 발전을 위해 모두가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
최근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데이트폭력, 몰카 범죄, 스토킹 등 범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사회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따라 경찰은 정부가 발표한 100대 국정과제 중 민생치안확립 및..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