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종합 > 포커스
해외시장 개척 및 특허출원, 제품 홍보, 입지기반 및 경영안정자금 지원 등 다채로운 지원 사업 시동
2019년 새로운 천년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홍성군내 중소기업이 다양한 지원과 함께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홍성군에 따르면 해외시장 개척 무역사절단 파견, 중소기업 제품 홍보 책자 제작, 입지기반 지원 등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서울시민의 일상생활, 민생경제와 직결된 분야를 전담 수사하는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이 2008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범한 이래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총 16개 분야에 대해 총 1만 505건, 1만..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바른미래당 채이배 의원이 6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실에서 "국민연금 스튜어드십 코드 시행에 따른 2019년 주주권 행사 방안"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국민연금 스튜..
보건복지부는 원외탕전실 인증제를 통해 2개의 원외탕전실을 최초로 인증했다.원외탕전실 인증제는 한약이 안전하게 조제되는지에 대해 검증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로, 탕전시설 및 운영 뿐 아니라, 원료입고..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4일 아산시청 브리핑실에서 나눔 성장 행복 도시 아산을 만들어 가기 위한 복지문화국 소관 정책브리핑을 가졌다."다 함께 참여하고 누리는 따뜻한 복지도시 아산!”이라는 기치아래..
시흥화폐 시루가 정책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26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정책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방자치 정책대상..
본격적인 겨울철의 시작을 앞두고 양구군은 제설대책을 비롯한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종합계획’을 수립, 주민들의 인명 및 재산피해 예방과 불편 최소화에 나섰다.주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겨울철을 ..
권영세 안동시장이 지난 20일 제201회 안동시의회 제2차 정례회에서 가진 시정연설을 통해 내년도 시정구상을 밝혔다. 권 시장은 “세계경기보다 둔화 추세를 보인 국내경기, 고용 대란 등 정치·경제·사회..
충주시농업기술센터가 동량면 신청사로 이전, 7일부터 업무를 개시한다. 충주농기센터는 지난 20여 년간의 봉방동 역사를 접고 동량면 충원대로 1350(대전리 1667번지 일원)에 새 둥지를 텄다.센터는 농업혁..
칠곡군 남아시아 무역사절단(단장 백선기 군수)은 지난달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6박7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인도 뭄바이까지 8천여㎞를 이동하며 상담활동을 펼쳤다.이를 통해 상담실적 1400만달러..
대구시는 지난 5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외국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8년도 외국기업의 날 유공 포상기관에 선정되어 최초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외국기업의 날 기념식은 외국인 투자유치를 ..
더보기